메뉴 건너뛰기

CEO인사말

CEO인사말'이건수 CSI 탐정센터' 개소 "더 많은 사람 찾기위해"

 

KakaoTalk_20181121_172734901.jpg

 

“이건수 CSI 탐정센터”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많은 실종 가족을 찾아주고 더 많은 인재를 교육하여 배출하고자 “이건수 CSI 탐정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우리는 함께 아파해야 합니다. 그러면 해결됩니다.
 

저는 2012년에 ‘최다 실종 가족 찾아주기’ 대한민국 공식 기록으로 등재되었고, 2013년에 10년간 3,742명의 헤어진 가족을 상봉시킨 기록을 인정받아 ‘최다 실종가족 찾아주기’로 세계 공식기록에 등재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열 집에 한 집 꼴로 잃어버린 가족이 있습니다. 땅덩어리는 좁은데 이산가족이 그 어느 나라보다 많은 편입니다. 그만큼 모두가 힘겹게 살아왔다는 뜻일 것입니다. 50대에는 전쟁고아, 남북 이산가족이 쏟아졌고, 60~70년대에는 입을 덜려고 남의 집에 자식을 보내는 경우가 많았죠. 부끄럽지만 해외 입양도 가장 많은 나라입니다.


고통 받고 힘들어 하는 35만명의 많은 입양인들, 실종가족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범죄수사는 이성적이고 차가운 법집행을 하면서도 따뜻한 가슴이 필요합니다. 사소한 단서와 실마리에도 자신의 휴일을 반납한 채 쫓아다니는 일선의 많은 형사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바로 국민들에게 깊은 믿음과 솔직한 감동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공인탐정 자격증 과정
- 초경량 비행장치 조종사(드론) 자격증 과정
- 행정사 자격증 및 실무교육 과정
- 경비지도사 자격증 및 실무교육 과정

위 과정을 개설하여 가족 찾는 일과 행정업무를 처리해 줄 수 있는 유능한 인재를 교육하고 배출하고자 합니다.
‘이건수 CSI 탐정센터’가 많은 분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응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족실종 등으로 힘들어하고 고통 받고 있는 여러분들도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요. 여러분들의 친부모, 형제들은 여러분을 마음에 품고 살고 있을것입니다. 언젠가 여러분들 모두가 친가족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ceo인사말_끝-01.jpg

 

위로